코스피 9200대
코스피 기준 최근동향을 보면
약간의 조정후 재상승율울 살펴보면
전고점 대비 13~23% 상승 했네요
0619 현재 약6% 상승
기다리는 조정은 않오거나
더 오른뒤에 조정이 올수 았다고 판단됩니다
반도체 약30%의 상승 여력이 있다고 하네요
급할때 일수록 돌아 가란 말이 있습니다
급한 맘 만큼 돈을 번다면
개안투자자가 돈을 제일 잘 벌겠지요
그러나 현실은 느긋하게 투자하는
외인 기관의
연평균 수익율은 약40% 입니다
급하게 한번 몰빵 매수보다는
하루에 1~2주씩 미국 지수 ETF
삼전 SK허이닉스 소소하게 분할
매수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등대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26 0618 미국 선물옵션
동시 만기일은 잘 넘어 갔는대
나스닥100은 고점 쓰리봉
형태가 나왔고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는
아직은 괜찮은데
50 이격도가 약해지고 있네요
삼전 SK하이닉스만
올리는 장세가 이어지면
2종목 제외하고 보유하고 있는
종목은 녹아 내립니다(엄청 하락합니다)
결국 반도체 지수도
나스닥에 동조화 됩니다
담주 월 화 하락이면
경계심을 늦추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