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5분 현재
코스피 8727 -4.3% 하락 했고요
5이평선 값이 9015선
5이평선 어래로 하락하는 음봉 나왔으므로
코스피 하락모드 잔입 했습니다
6월말 외인기관 반기 종목 리발란씽도
있어서 하락은 불가피 할것 같습니다
삼전과 미국ETF 3종은 6월 29까지
소소한 분할 매수는 중단하고
6월30일 종가에 매수진입 할 예정 이고
투자금 천오백만원 계좌 충전 해 놓았습니다
다음검색
11시5분 현재
코스피 8727 -4.3% 하락 했고요
5이평선 값이 9015선
5이평선 어래로 하락하는 음봉 나왔으므로
코스피 하락모드 잔입 했습니다
6월말 외인기관 반기 종목 리발란씽도
있어서 하락은 불가피 할것 같습니다
삼전과 미국ETF 3종은 6월 29까지
소소한 분할 매수는 중단하고
6월30일 종가에 매수진입 할 예정 이고
투자금 천오백만원 계좌 충전 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