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9(금)
나훔 3:1 "화 있을진저 피의 성이여 그 안에는 거짓이 가득하고 포악이 가득하며 탈취가 떠나지 아니하는도다"
니느웨는 왜 망했나? 니느웨는 걷잡을 수 없는 욕망과 살인으로 피에 물들어 있었다. 사단의 종이되면, 자기의 영광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게 된다. 거짓과 탐욕이 일상이며, 생명을 귀히 여기지 않는다. 그러나 성령의 사람은 거룩을 지향하며, 사람이든 교회든 나라든 살리려고 한다. 그 모든 목적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