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꽃처럼 예쁜반

6월18일 목요일

작성자26new예쁜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 오늘은 우리 친구들의 얼굴이 들어간 축구선수 자석 인형으로 놀이를 해보았어요 😊

자기 얼굴을 찾아 그림판에 붙였다 떼어 보기도 하고, 이리저리 움직이며 축구선수 놀이를 즐겼답니다 🏃‍♂️⚽️

다양한 스티커를 자유롭게 붙이며 나만의 응원 악기를 꾸며 보기도 했어요🎉 친구들마다 개성 있는 작품이 완성되어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었답니다

바깥놀이에서는 더운 날씨를 이겨낼 시원한 음료수를 직접 골라보는 특별한 경험도 했어요 🥤☀️

오후에는 다 마신 음료병에 물을 담아 물놀이 도구로 놀이를 이어갔답니다 💦

다시 나간 바깥놀이에서는 바닥에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며 마음껏 표현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

오늘도 놀이 속에서 웃음이 가득했던 예쁜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