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월요일 이야기 🌈
오늘은 지난주에 이어 축구 풍선을 가지고 놀이를 시작해 보았어요 ⚽🎈
처음에는 발로 차며 신나게 놀았지만 풍선을 자동차에 태워주기도 하고 바구니에 담아보기도 하며 아이들만의 방법으로 놀이가 자연스럽게 이어졌답니다 🚗💕
특히 좋아하는 자동차 놀이는 실내에서 바깥놀이 시간까지 계속 이어졌어요
손에 미니 자동차를 꼭 쥐고 다니며 이곳저곳을 누비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
지난주 음료수병은 오늘 자동차를 씻겨주는 샤워기로 변신했어요 🚿🚗
물을 담아 자동차를 씻겨주고 물을 부어보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하나의 놀이가 또 다른 놀이로 이어지며 즐거움이 가득했던 월요일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