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5일 멋진반 - 환경의날 플로킹 / 현충일♡

작성자멋진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우리 지구를 지키는 수호대 - 멋쟁이들🙈❤️
형님반 답게 집게들고, 종이가방 챙겨서 멋지게 출동👍
쓰레기도 춥고, 현충일! 우리 나라를 지켜주신 군인 아져씨께 감사한 마음도 전달하는 즐거운 플로킹!
더워도 예쁜마음은 널리널리 전달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