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8일 멋진반 - 간호사. 의사가되어보아요♡

작성자멋진반 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0

새로운 놀잇감 병원 놀이에 신이난 친구들😆🙈❤️
흰 가운 입고, 흰 모자 쓰고 보니 멋쟁이 꼬꼬마 의사들😁
아픈 환자들 어디있나요?
아기 인형 하나씩 들고! 똑똑이 처럼 치료 해주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비오는날은 에어바운스🙈❤️
신체 놀이는 늘 미소를 짓게하나봐요!
오늘도 꿀낮잠 잘 정도로 신나게 놀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