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5일멋진반 - 매실을 탐색해요 / 태극기노래를 들으며 태극기를 흔들어요♡

작성자멋진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우리가 땄던 매실🍃
무슨향이날까? 먹어도되요?
하며 궁금해하던 모습에

도마랑 칼이랑 준비해주었더니
쓱쓱쓱 잘라도보고, 잘라진곳 안에는 무엇이있는지~~
무슨향이 나는지 킁킁 맡아도보며 탐색하는 시간 너무 즐거워요♡

남은시간에는 이번달 노래🎵 태극기!
태극기가 바람에~~ 펄럭입니다!
노래도 흥얼거리고, 태극기도펄럭이며 웃음꽃 피우는 시간!
웃음꽃 한가득~~ 한주의 시작을 힘차게 시작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