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 사라지며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놀이터로 나가서 바람을 느끼고 자연을 관찰하고
🍀 찿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평상 위 올라 무대처럼 동요 들으며 춤추고~~
분필로 마음껏 그림도 그리며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다음검색
오후 🌞 사라지며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놀이터로 나가서 바람을 느끼고 자연을 관찰하고
🍀 찿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보냈어요.
평상 위 올라 무대처럼 동요 들으며 춤추고~~
분필로 마음껏 그림도 그리며 즐거운 시간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