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님달님 연장반

6월 17일-붉은악마가 되었어요🤗❤️

작성자소망반(연장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0

월드컵 노래도 들어보고, 다가올 우리 나라 경기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붉은 악마가 된 나의 모습을
꾸며보았습니다❤️ 스티커로 응원봉도 꾸며보고,
붉은 티셔츠도 꾸며보았답니다🇰🇷
내일은 진짜 응원도구 꾸미기를 해보기로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