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님달님 연장반

6월19일-단오에 먹는 수리취떡❤️

작성자소망반(연장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단오를 맞이하여, 수리취떡을
탐색해보았습니다❤️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신나게 탐색 후
맛을 보려고 했으나, 가정에서 맛을 보는게
나을거같아 가방에 넣어 하원했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