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님달님 연장반

축구공을 차요~

작성자소망반2(연장반)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꼬깔콘을 따라 축구공 모양 비치볼을 드리블하며 신체활동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꼬깔 사이를 지나며 공을 조심조심 움직여 보고, 방향을 바꾸며 균형감과 운동 감각을 키워보았답니다. 처음에는 어려워하던 친구들도 금세 요령을 익혀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친구들은 “공이 도망가요~” 하며 웃기도 하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며 성취감도 느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