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자란 키우기

1차씨앗 상토심기

작성자핑크해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6

물에 불려서 뿌리가 나온 아이들을
상토에 심고 흙을 살짝 흐트려 덮은후
저면관수 로 물 올림 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다시 정정 해야겠군요.
  • 작성자풀내음(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빠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더 물에 담궈두면 무를듯 해서 상토에 꽂았어요
  • 작성자소녀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