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씨앗 상토심기 작성자핑크해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물에 불려서 뿌리가 나온 아이들을상토에 심고 흙을 살짝 흐트려 덮은후저면관수 로 물 올림 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다시 정정 해야겠군요. 작성자풀내음(군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빠름이네요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더 물에 담궈두면 무를듯 해서 상토에 꽂았어요 작성자소녀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