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베란다에서 기르는데
오늘 비가 내려 옥상에 올려두고
비를 맞추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참고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도시라 베란다 아님 옥상밖에 없어요.줄기사이로 물들어가 무를까봐 여지껏 밖에 내놓은적이 없어서 여쭸어요
-
답댓글 작성자석짜(수원/화성) 작성시간 26.06.21 new
핑크해피 줄기 사이에 물이 들어가도 통풍이 잘되면 문제가 안됩니다. 그걸 우려해서 저는 유황가루를 뿌려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석짜(수원/화성) 방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