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 답하기

군자란 빗물 맞아도 되나요.

작성자핑크해피|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6

평소 베란다에서 기르는데
오늘 비가 내려 옥상에 올려두고
비를 맞추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참고할께요
  • 작성자석짜(수원/화성)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렇게 나무그늘에 키워도 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도시라 베란다 아님 옥상밖에 없어요.줄기사이로 물들어가 무를까봐 여지껏 밖에 내놓은적이 없어서 여쭸어요
  • 답댓글 작성자석짜(수원/화성) | 작성시간 26.06.21 new 핑크해피 줄기 사이에 물이 들어가도 통풍이 잘되면 문제가 안됩니다. 그걸 우려해서 저는 유황가루를 뿌려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핑크해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석짜(수원/화성) 방법이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