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장 수도에서 음식물쓰레기통 씻지마시길~ ㅠ 작성자카페라떼(104동 1603)|작성시간26.06.14|조회수10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도 밑에 음식물 썩어서 파리날리고 냄새나고 너무 보기 싫네요 ㅠ음식물 쓰레기 버리고 쓰레기통은 가정에서 씻기 바랍니다.관리실에서도 안내문 부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관리사무소장 | 작성시간 26.06.15 네. 말씀주신 사항 확인하고 조치하도록 했습니다.앞으로 더욱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카페라떼(104동 16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