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쓰레기장 수도에서 음식물쓰레기통 씻지마시길~ ㅠ

작성자카페라떼(104동 1603)|작성시간26.06.14|조회수103 목록 댓글 2

수도 밑에 음식물 썩어서 파리날리고 냄새나고 너무 보기 싫네요 ㅠ
음식물 쓰레기 버리고 쓰레기통은 가정에서 씻기 바랍니다.
관리실에서도 안내문 부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리사무소장 | 작성시간 26.06.15 네. 말씀주신 사항 확인하고 조치하도록 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페라떼(104동 16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