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배 서울시의원 작성자lim888|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plus.kr/news/articleView.html?idxno=583004이성배 서울시의원, 제12대 서울시의회 부의장 출마 선언… 김길영 의원과 ‘러닝메이트’ 출격【서울=코리아플러스】오공임 기자 = 서울시의원 국민의힘 송파4 이성배 의원은 제12대 서울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차기 국민의힘 대표의원에 도전하는 국민의힘, 강www.kplus.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