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도야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덥다 ᆢ얼음두고 ᆢ면나시 입으니 좀 견딜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