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축구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3

메시가 볼잡으면 왜 밀어. ᆢ최선다해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머알아바야지 ᆢ이름탓인듯한데
  •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매너나 돌출행돗는 ᆢ경고나 머 잇겟지 ᆢ태건도경기처럼
  •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ㅇ냐 선수 이름때문에 정치된거같은데 ᆢ왜???이름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