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마디게시판

RE:리명박. ㅡㅡ8.7점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리명박 2007

???

인하공전으로 보인다 ᆢ파산한거다

급히 레스비돌리고 ᆢ염ㅇ 고기 막고

사회구조에 나섯으나 안티가 많앗다

bbk에 대해 함구햇다

ㅇ와 젝스ㅇ스 여ㅇ부가 없앤게 노무ㅇ 으로

보상하게되엇다

이사건이 미스테리인데 4.6건이나

학계에선 선생누군가 수세에 몰리게분석한다

학교떨어뜨리다 ᆢ그리고 모르겟다

어디부ㅇ 변햇거나 4.6건이다

복궄ㆍ증거두는게. fc온라인편일수도잇ㄷㄱㆍ

그리고 모른다




ㅡㅡ박근혜

상미나 ᆢ이대 자금조사나 ??모른다

ㅇ파산하며. 남기는듯 하다

4.9후 ᆢㅇ대가 고치는걸 트는거다??

모른다


1.2소송후 ㅇ밀리고 ???모른다

국정농단 ㆍ최순실 건이잇다

정치견이 서울 경ㅇ대 ??만지는거다??

모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