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도야. 더위탓이야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핸펀에 온도측정도되 ᆢ더위탓이야 불쾌지수가 ᆢ선풍기앞에 얼음두면 에어콘만큼 시언한거같애 ᆢ난견뎌 ᆢ여름전용옷까지 사입엇어 ᆢ난견뎌다수세식화되고 정수기가 잘못된건야기술의 결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