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마디게시판

24도야. 더위탓이야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핸펀에 온도측정도되 ᆢ



더위탓이야 불쾌지수가 ᆢ

선풍기앞에 얼음두면 에어콘만큼 시언한거같애 ᆢ


난견뎌 ᆢ여름전용옷까지 사입엇어 ᆢ난견뎌


다수세식화되고 정수기가 잘못된건야

기술의 결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