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서3. 연습

홈쇼핑 에어콘보니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1

좋은거팔어 ᆢ이제는 더위도 이겨낼날 가까워

지는거야 선풍기가 들어잇어 ᆢ


요즘 에어코ㆍ은 전기냉방 방식 ᆢ무식한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콩 햄버거와 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0만언 할부 30개월이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