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석: 총 22 명 (20+2)
김정수B,김정훈,김종승,김진우,박경례,박명희,방태환,서영광,손원민,신경수,
유제형,이병광,이중무,정길성,정환희,차유경,최선옥,코시노에리,하금순,황명옥,
(박미정,최진한)
● 장소 : 서울숲 주차장 / MCDBA (4.8k), MCM (3.0k), M 코스
● 시간 : 05시30분~07시00분
● 날씨 : 박무 (06:00현재)
* 기온16.3℃,체감18.3℃,습도83%,풍향서북서,풍속1.2m/s
● 계획
* 05:30~06:45 : 조깅 + 빌드업 M(0.96k)
* 06:45~07:00 : 체력보강 및 스트레칭 (스쿼트, 런지, 다리들기 등)
--+--+--+--+--+--+--+--+--+--+--+--+--+--+--+--+--
* 조깅 : MCDBA (4.8k) or MCM(3.0k)
* 조깅&빌드업 마치고 6시45분까지 주차장으로 모여주세요.
* 달리는 것 보다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시점에)
-) 코어 보강
-) 러닝 리듬을 찾는 것
-) 그래서 결석하지 않는 것
-) 안 다치는 것
● 실행
* 조깅 및 빌드업
* 개인별, 조별 훈련기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 그외
* 훈련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왕눈이 최선옥님의 달콤한 메론
집행부의 물,이온음료 등
모두 감사합니다.
* 몰래 조용히 나온 사람 : 서영광
* 나온다고 하고 안 나온 사람 : 김상국
* 다음훈련 : 서울숲주차장, 토요일, 5시30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