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석: 총 19 명 (16+3)
김상국,김정수B,김종승,박경례,박명희,방태환,유제형,이병광,이중무,정길성,
정환희,주인석,차유경,최선옥,하금순,황명옥,
(박미정,송봉규,최진한)
● 장소 : 서울숲 주차장 / MCDBA (4.8k), MCM (3.0k), M 코스
● 시간 : 05시30분~07시00분
● 날씨 : 흐림 (06:00현재)
* 기온23.1℃,체감23.5℃,습도59%,풍향북서,풍속0.9m/s
● 계획
* 05:30~06:45 : 조깅 + 빌드업 M(0.96k)
* 06:45~07:00 : 체력보강 및 스트레칭 (스쿼트, 런지, 다리들기 등)
--+--+--+--+--+--+--+--+--+--+--+--+--+--+--+--+--
* 조깅 : MCDBA (4.8k) or MCM(3.0k)
* 조깅&빌드업 마치고 6시45분까지 주차장으로 모여주세요.
* 달리는 것 보다 중요한 것은 (지금. 이 시점에)
-) 코어 보강
-) 러닝 리듬을 찾는 것
-) 그래서 결석하지 않는 것
-) 안 다치는 것
● 실행
* 조깅 및 빌드업
* 개인별, 조별 훈련기록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 그외
* 훈련하신 회원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철인 정환희 고문님의 신선하고 알찬 시원 수박과 든든한 떡,
집행부의 물,이온음료 등
모두 감사합니다.
* 몰래 조용히 나온 사람 : 김상국,주인석
* 나온다고 하고 안 나온 사람 : 김정훈,코시노에리
* 다음훈련 : 서울숲주차장, 토요일, 5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