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공3단지 재건축

운암자이 퍼스티체 입주

작성자두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드디어 입주에 성공했습나다.

재건축이란게 이렇게 시간이 많이 걸린줄 몰랐습니다.

오랫동안 입주를 꿈꾸며 기다렸습니다. 입주하기까지 앞에서 많이 애써주신 여러 조합원님들 덕분에 고급자재와 예쁜 조경도 갖게 되었습니다. 미분양때문에 추가분담금을 내게되어 마음은 아팠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에서 조합원들의 단합된 마음을 보고 놀랐습니다. 대신 예쁘고 쾌적한 공간을 갖게되어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사통팔달 뚫린 광주의 중심에서 모든생활을 누릴수 있는 좋은 아파트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내부자재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쓴 흔적들이 보입니다. 

어디에나 내놔도 손색없는 내가 살고 있는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 많은 시간을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앞동과 뒷동의 쾌적한  넓은공간, 예쁜조경수, 아이들이 맘껏 뛰놀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등 이곳에 이사와서 모두들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