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다는 말 대신 아무 말, 없이 미소로 답할 수 있고 둘 보다는 하나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며 당신보다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 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아무 말이 없어도 같은 것을 느끼고 나를 속인다 해도 전혀 미움이 없으며 당신의 나쁜 점을 덮어 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고, 싶습니다.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 보다는 가슴 깊이 남을 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사람이고, 싶습니다 그냥 지나가는 사람보다는 늘 함께 있을 수 있는~ 나지막한 목소리에도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아낌의 소중함보다 믿음의 소중함을 더 중요시하는 먼 곳에서도 서로를 믿고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고, 싶습니다 당신보다 더 소중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소중한 사랑과 행복을 위해서 이글을 드립니다. ~좋은 글~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