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면서 떠나리 // 배 호 // 두 대 색소폰

작성자두대|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4

월드컵 개막전날 부디 승전보가 울리기를

기원하면서 한곡 올림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팬더뚱땡이 | 작성시간 26.06.14 두대님! 즐감하고 갑니다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팬더뚱땡이님 오랜만입니다
    좋은날 오셨내요
    감사합니다
    건강을 위해주시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매화 ( 경기 고양 ) | 작성시간 26.06.19 즐감하고 갑니다
    더운날씨 건강잘지키시고
    무찐 연주 기대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간만에 오셨습니다
    더위에 무탈하시고.....?
    방문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