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열병합발전(주)] 신입/경력직 채용 (~04/01) 작성자금딱지| 작성시간16.03.24| 조회수2963|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디디에 드록바 작성시간16.03.24 대전열병합발전에 대해서 알고 계신분 ~~~ 연봉이나 복지, 근무환경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휙휙 작성시간16.03.24 저도 알고싶습니다 ~ 연봉이나 복지 발전용량등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ㅋㅋㅋㅋ 작성시간16.03.24 근데 이거 대졸은 지원못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취직를 위해 작성시간16.03.25 저도 연봉이나 근무환경 복지 공유 부탁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