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아침부터 마누라한테 혼났다
왜 좋은 옷을 입고 낚시를 가냐는 것이다.
근데 참 환장하는 것이
좋은 옷 말고 나쁜 옷이 있어야 입을 거 아닌가
근데 마누라는 무조건 야단부터 치니까 사는 것이 참 힘들다
불쌍한 판토마의 우픈유머
다음검색
오늘도 아침부터 마누라한테 혼났다
왜 좋은 옷을 입고 낚시를 가냐는 것이다.
근데 참 환장하는 것이
좋은 옷 말고 나쁜 옷이 있어야 입을 거 아닌가
근데 마누라는 무조건 야단부터 치니까 사는 것이 참 힘들다
불쌍한 판토마의 우픈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