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가장 가까운 이에게 함께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사랑하는 이의 가슴에 남긴 그 많은 상처들을 이제는
보듬어 줄 때인 것 같습니다.
나로 인해 상처를 주기보다는 나로 인해 기쁨을 줄 수 있고
나로 인해 모든 이가 행복했으면 참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소중하기에 조금씩 놓아 주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우리는 가장 가까운 이에게 함께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사랑하는 이의 가슴에 남긴 그 많은 상처들을 이제는
보듬어 줄 때인 것 같습니다.
나로 인해 상처를 주기보다는 나로 인해 기쁨을 줄 수 있고
나로 인해 모든 이가 행복했으면 참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참으로 소중하기에 조금씩 놓아 주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