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도편지모음

2021년 7월의 기도편지

작성자김교묵|작성시간21.07.11|조회수185 목록 댓글 0

7월11일 오늘 태국의 일일 확진자수는 9,536명 입니다. 

5월초에 2천명대 였는데 두달 만에 4배이상 증가한 셈입니다.

내일부터 야간통행금지가 시행되고 일상생활에 많은 부분을 제약받게 됩니다.  

생각해 보니 한국을 다녀온지 2년이 넘었습니다. 한국은 8월부터 50대이상은 모더나 백신을 접종할수 있다는

뉴스를 보니 한국을 가고싶은 마음이 자꾸만 생깁니다. 

다행이 코로나가 가장 극심해진 7월 한달은 방학이라 그나마 조금 숨을 돌리고 있습니다.

새학기를 시작하는 8월초까지 상황이 나아지기에는 시간이 너무 짧은 듯 합니다. 

하나님이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8월에는 대면수업으로 개학을 할 수있는 상황이 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연초에 시도하였던 은행대출이 무산되고 마음을 비우고 지냈는데 4월에 은행에서 이전보다 더 좋은 조건의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대출상품이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처음 융자를 신청할때 하나님의 뜻이면 될것이고 아니면 안될것이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큰 실망은 하지 않았었는데 다시 4개월이 지난 후 다시 연락이 온 것입니다.  

몇가지의 서류만 더 첨부하여 5월말에 융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8년전에 땅 문서를 담보로 높은 이자로 받았던 융자의 남은 금액을 다 지불하고 은행이 가지고 있던 땅 문서를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농구장 지붕공사도 시작했고 중학교 건물의 남은 마무리 공사도 서둘러 하였습니다. 이전에 식당으로 쓰던 건물내부를 다시 공사하여 음악실과 미술실로 꾸미는 공사도 하였습니다. 

처음 학교 설립때 부터 마음 주셨던 기숙사 공사를 하려고 계획을 세웠는데 일이 쉽게 진행이 되지 않고 자꾸만 걸림돌이 생겼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대부분의 학교들은 위축되어있는 상황인데 이런 시기에 은행융자를 받아서 시설 투자를 하는일이 마음에 부담이 되었습니다. 기도하며 많은 생각들을 한 끝에 코로나 상황에서 당장 운영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인 기숙사는 잠시 보류하고 수영장을 먼저 만들기로 했습니다. 재 작년부터 중학교 건축이 끝나면 수영장을 짓겠다고 학부모들에게 말했던것도 생각이 나고 태국에서는 대부분의 학부모들이 어느정도 수준이 있는 국제학교는 반드시 수영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현재의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더 필요한 것이 수영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은행융자를 받은지 벌써 두 달이 되어 갑니다. 매월 20일이 되면 원금 이자를 합하여 적지않은 금액을 5년간 은행에 갚아야 하는데 마음의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일이니 감당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실것이라 믿습니다. 아울러 물이바다후원이 더 늘어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시간중에도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셔서 새학기에는 유치원-7학년까지 현재 87명의 학생이 등록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난 한 학기동안 20명이 넘는 새로운 학생들을 보내주셨습니다. 하지만 교직원의 수도 더 늘어서 그 만큼 인건비 지출도 늘어나고 시설들이 많아지니 그에 따른 추가지출도 많이 늘어서 학교의 운영에 더 많은 지혜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 동안 학기가 바뀔 때 마다 교사채용으로 늘 어려움을 겪었는데 8월 새학기는 잘 준비가 되어 좋은 선생님들을 하나님께서 보내주시고 이번주에 대부분의 교사들이 태국에 도착하여 호텔에서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은혜와 딸 소망이의 노력과 헌신으로 만들어진 결과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시작할 8월 학기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좋은 팀웍을 만들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모든 후원자들과 교회를 위하여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직장과 일터에 어려움이 없이 늘 건강하시도록 이명화 선교사와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인 확진자의 증가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동트기전의 마지막 어두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가 끝까지 잘 이겨내고 승리할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태국 코랏에서 김교묵 이명화 올림.    

추신 : 홈페이지 (www.missionthai.com) 에 사진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자주 들려주셔서 보시고

           함께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제목

1. 태국의 코로나 상황이 나아지고 8월 신학기에 대면수업으로 개학할 수 있도록
2. 모든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좋은 팀웍을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3. 준비하고 있는 WASC 와 IB  국제인가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4. 물이바다 후원자가 더 많이 생겨서 향후 5년간 융자상환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