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3일 별당막국수에서 허대영회장, 김양수 자문위원, 유인규 국장이 모여서 구체적인 안을 세웠음
-기존 강원디카시조는 그대로 존립하고(강원문화재단 지원금 수혜건이 있음)
-한국디카시조시인협회는 새롭게 창립함
-창립총회 및 창단식은 9.15일 홍천문화원에서 강원디카시조 출판기념회 후에 실시함
-정관(안)을 만듬
-추후 지회 및 지부 설치를 하고 사단법인 등록절차를 밟음
-2026년 강원디카시조시입협회원이 가입할 시에는 입회비가 면제됨
-2026년부터는 입회비 10만원 연회비 5만원을 받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