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그 길목에서"나"를 둘러싼
"만남 "들을 곰곰히 생각해봅니다.
지금 나의 곁에는 누가 있는지?
내 맘 깊은 곳에 누가 있는지?
눈감으면 떠오르는 얼굴들은 누구인지?
지난 세월에 나는 어떤 만남과
"동행(同行)"했나 돌아봅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름들!
그동안 배풀어주신 은혜를
가슴속에 간직하며 살아 가겠습니다.
궂은일을 함께 걱정하고
좋은일을 만나 기쁨을 서로
나누었던 친구들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서로 아끼며 행복을 건네준
이런사람들로 인하여
나의 삶이 복되고 내 인생은
깊이를 더해 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생각해봅니다.
나는 누구에게 어떤 의미의 사람이었으며
어떤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자리 잡고 있는지?
"인생(人生)"에서 나도 남들에게
좋은 만남으로 남기 위해
더욱 노력 하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처럼 오늘도 고귀한 분과
"인생의 길동무"가 되고 싶습니다.
내 인생에 귀한 만남의 인연(因緣) 을
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움속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ㅡ받은글 옮김ㅡ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