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재활걷기 운동방

안녕하세요?

작성자태백파파|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가끔 눈팅만하다. 글남김니다.
한동안 경직이 심하고, 컨디션도안좋구, 폐렴에 잦은몸살감기로
한동안 고생했습니다.이젠 툴툴털고 일어나서 다시 주말운동 하려고요. 운동하는글 자주올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