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태백파파|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끔 눈팅만하다. 글남김니다.한동안 경직이 심하고, 컨디션도안좋구, 폐렴에 잦은몸살감기로한동안 고생했습니다.이젠 툴툴털고 일어나서 다시 주말운동 하려고요. 운동하는글 자주올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