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구 암개 작성자[名家]삽다리진도 이규철|작성시간26.06.14|조회수40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털갈이가 끝나니 발정이 왔네요이녀석과 후대를 보려하는데 잘 나오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록(박상림) | 작성시간 26.06.16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최고 진도견 만들어 보세요~~~ 답댓글 작성자[名家]삽다리진도 이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백구와 잘 맞을련지 비슷한 혈통 구조로 번식을 해보았는데 종견 찾기가 너무 어렵네요 그래서 익숙한 번식을 하게되었습니다 잘 나오면 좋겠습니다^^ 작성자양평김도윤 | 작성시간 26.06.17 이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