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돗개 사진 。

퇴근 후 일상

작성자늘초보|작성시간26.06.17|조회수427 목록 댓글 7

퇴근 후 이 녀석들 챙겨주고 나서야 비로소 저만의 자유시간이 시작됩니다.

황구는 22개월 된 숫놈이고 재구는 10개월 암놈입니다.
털갈이를 시작해서 몰골은 좀 거시기(?)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창영 | 작성시간 26.06.18 제가 보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늘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덕담에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eskim | 작성시간 26.06.21 재구 두상 정면 모습볼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늘초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털갈이 중이라 얼굴이 원숭이(?)라서 제대로 된 사진이 없네요.
    철망 속 사진이니 참고만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eskim | 작성시간 26.06.21 늘초보 잘 생겼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