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그릇 사수 작성자김성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2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먹지는 않는데 다른놈이 먹을까 지밥그릇 지가 챙기는뇬 ㅎㅎㅎ이번에 발정오면 생에 첫 번식이 될지싶네요.저도 한 16년 여 만에 진도개 번식…23년 8월 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