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군(수)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작성시간26.06.11|조회수309 목록 댓글 8

2개월 반된 수강아지입니다

어제 밤에 찍었더니 화질이 좋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사장님! 안녕하시지요?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金鎭午 | 작성시간 26.06.11 대전견사의 차세대종견감으로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김사장님!
    제 견사에 순수한 황색 수컷이 없어 심사숙고 영입했습니다
    좋게 봐주시니 저도 기대감을 가지고 잘길러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왕돌 | 작성시간 26.06.11 한인물 하겠습니다 좋와요 감상잘했씀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나다 사장님!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