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반된 수강아지입니다
어제 밤에 찍었더니 화질이 좋지 않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사장님! 안녕하시지요?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金鎭午 작성시간 26.06.11 대전견사의 차세대종견감으로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김사장님!
제 견사에 순수한 황색 수컷이 없어 심사숙고 영입했습니다
좋게 봐주시니 저도 기대감을 가지고 잘길러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울왕돌 작성시간 26.06.11 한인물 하겠습니다 좋와요 감상잘했씀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朴完洙 (010.2746.0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나다 사장님!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