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권 단련에 관해서.

작성자웅후| 작성시간11.06.30| 조회수345|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범 조기성 작성시간11.06.30 정권단련이라고 하시면, 주먹을 쥐고 팔꿈혀펴기를 말씀하시는 것인가요?! 단련법은 여러가지가있습니다만, 대표적으로 단련대 치기, 그리고 미트를 치면, 피부가 까지고 또 까져서 군살이 생깁니다. 피부와 뼈를 단단하게 만들고 손목과 어깨,가슴근육도 발달하게 되어서 펀치력도 생깁니다! 사진을 보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반대로 튀어나온 뼈가 송곳같아서 맞으면 더 아픕니다! 제 왼손이 그렇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열심히 하세요. 押忍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