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프리 에너지를 누가 만들엇다 가정하고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내가갑오 작성시간26.06.15 과거부터 그래왔죠
    라이프박사 니콜라테슬라 물로가는 자동차도 만들었는데 묻혔다고 하고
    그건 기득권한테는 재앙인것이죠
    에너지에 종속되고 의료에 종속되어야 그거로 통제하고 양털깍기 하는건데 프리에너지 만들었다가 쟈칼 바로 만남니다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냥 먹고 만 살려고 하는 사람도 속아 내는데

    프리에너지?

    누가 만들어 쓴다면

    폭탄을 거기에 떨어 트릴 듯.

    이게 지금 문제라는 것 입니다.

    자유로운 선택을 창조주가 주엇는데

    이 선택권을 침범하는게 일상이 되엇다는 거죠

    선택권이 없이 이리저리 퉁탕 거리다가

    대자연 앞에 서서 초라하게 하늘을 바라 보고 있는 상황.

    그저 태어나서 살고 싶엇을 뿐인 평범한 사람들.

    거창한 뭔가 되기 보다 살고만 싶다고 해도 냅두지를 않던

    그 족쇄 대체 무엇 인 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