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식물안테나

작성자내가갑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 목록 댓글 3

큰나무에는 대형으로 만들어야 겠네요
배나무는 병이 와서 두개설치 하고 복숭아 나무에 한개 꼽아놨습니다
큰 기대는 하진 않지만 안하는것 보단 좋겠죠
수확시기에 특이 사항 있으면 올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네 | 작성시간 26.06.23 new 만드는 방법 좀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해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갑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보고 만드시면되요
    동파이프 파는곳 가서 직선형 15미리 일미터 사시면 세동각내서 쓰면 될것 같아요
    감는선은 에나멜선 1m짜리 있는것 썻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自然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