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C60 사놔야 하나? 생각이 듬

작성자Qubit 형후|작성시간26.06.13|조회수181 목록 댓글 8

C60  잘 쓰는 중 임.

 

가끔 씁니다.

 

이빨을 잘 닦고

 

C60 을 삼키지 말고 입에 물고 있는 상태로 잠을 자요

 

얼마정도는 목을 넘어 가고

 

대략 입에 남아 있으면 이빨이 튼튼 해 지는 거 로 보이고

 

좋은 거 같음.

 

참고 하세요

 

몇개 사눠야 할 거로 보임.

 

나중에 사기 힘들지도 몰라서요

 

꾸준히 잘 쓰는 물건 중 하나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잎새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성 | 작성시간 26.06.16 c60 만들어보니 올리브 오일에는 0.7mg정도는 잘녹고 그 위의 농도에는 100% 다 녹지않음. 오일에 따라 다르겟지만요.코코넷 오일은 0.5mg도 못녹임
  •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c60 을 제대로 쓰는 용도는

    이를 잘 닦고 입에 물고 잠자는 것 입니다.

    어느 정도 목뒤로 넘어 갑니다.

    그래도 이빨 사이에 남아서

    잠자는 동안

    이를 튼튼 하게 해주고

    뇌 쪽에 좋은 파장을 전달 해 주는 거로 보임

  • 작성자숲속에부는바람 | 작성시간 26.06.16 한번에몇미리정도사용하면좋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는 한 2미리 정도 입에 물고 자는 거 같음.

    침에 섞여 1미리 정도는 목 뒤로 넘어가죠

    이빨 튼튼하게 하려는 용도 입니다.

    이빨은 광물질 소재.

    c60 은 나노 물질 소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