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60 잘 쓰는 중 임.
가끔 씁니다.
이빨을 잘 닦고
C60 을 삼키지 말고 입에 물고 있는 상태로 잠을 자요
얼마정도는 목을 넘어 가고
대략 입에 남아 있으면 이빨이 튼튼 해 지는 거 로 보이고
좋은 거 같음.
참고 하세요
몇개 사눠야 할 거로 보임.
나중에 사기 힘들지도 몰라서요
꾸준히 잘 쓰는 물건 중 하나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잎새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무성 작성시간 26.06.16 c60 만들어보니 올리브 오일에는 0.7mg정도는 잘녹고 그 위의 농도에는 100% 다 녹지않음. 오일에 따라 다르겟지만요.코코넷 오일은 0.5mg도 못녹임
-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c60 을 제대로 쓰는 용도는
이를 잘 닦고 입에 물고 잠자는 것 입니다.
어느 정도 목뒤로 넘어 갑니다.
그래도 이빨 사이에 남아서
잠자는 동안
이를 튼튼 하게 해주고
뇌 쪽에 좋은 파장을 전달 해 주는 거로 보임
-
작성자숲속에부는바람 작성시간 26.06.16 한번에몇미리정도사용하면좋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는 한 2미리 정도 입에 물고 자는 거 같음.
침에 섞여 1미리 정도는 목 뒤로 넘어가죠
이빨 튼튼하게 하려는 용도 입니다.
이빨은 광물질 소재.
c60 은 나노 물질 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