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사회생

작성자내가갑오|작성시간26.06.13|조회수105 목록 댓글 2

라콥스키 안테나에 플라즈마 제일 좋은것 연결했다가 부품이 나가서
우여곡절 끝에 고쳤네요

중학교 과학수업 과제로 라디오 만들기가 있었는데 그 재료사로 종로3가 세운상가를 갔던 기억이 있는데

35년만에 거기를 다시가서 10여군데 들러 고쳐주는 곳을 찾아 의뢰 하여
기사회생으로 사망한 것을 살렸습니다

좀더 성능이 향상 된것 같네요

지금은 건물만 있지 사람이 없습니다

종로3가 거리에는 노인들만 보이는데 알바를 가려고 관광버스 타려 줄서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피켓은 멸공
미국과 이스라엘의 자금으로 이용당하는 줄도 모른체 안스럽기도 하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해1 | 작성시간 26.06.13
    종로3가
    가본지가 언제인지ㅎㅎ
    잘 고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갑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세번 발품 팔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