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콥스키 안테나에 플라즈마 제일 좋은것 연결했다가 부품이 나가서
우여곡절 끝에 고쳤네요
중학교 과학수업 과제로 라디오 만들기가 있었는데 그 재료사로 종로3가 세운상가를 갔던 기억이 있는데
35년만에 거기를 다시가서 10여군데 들러 고쳐주는 곳을 찾아 의뢰 하여
기사회생으로 사망한 것을 살렸습니다
좀더 성능이 향상 된것 같네요
지금은 건물만 있지 사람이 없습니다
종로3가 거리에는 노인들만 보이는데 알바를 가려고 관광버스 타려 줄서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피켓은 멸공
미국과 이스라엘의 자금으로 이용당하는 줄도 모른체 안스럽기도 하데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