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장치의 핵심은 기의 량이다

작성자내가갑오|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1

지인이 mwo를 빨리 달래서 일단 가동중인것을 주고 나니
두대로 공간 방사하던것이 한대로 하게되었는데 뉴진랜드0.2개도 있었지만
많이 아쉽더라구요

부품이 와서 어제 다시 두셋트로 돌리니 우렁찬 파도소리 소음과 몸이 느끼는 기의 느낌이 다름니다

에너지 장치의 핵심은 에너지 량인데
4년전에 뉴질랜드mwo한대로 아무효과 없다가 두대쓰니 두배효과가 있는게 아니고
열배 스물배 효과가 늘더란 말입니다

제가 제작한것도 한대로 기를 받는것보다 두대였을때 충전면이나 기혈이 막힌것을 뚫어주는것이 최소 5배는 차이가 나게됨니다

스키오의 원격도 너무나 강력하기에 치료효과가 눈에뛰게 나타나는 건데

라면 끓일려면 불 이라는 에너지가 들어가 물을 끓이듯 그 불이 촛불이라면 물은 영원히 안끓죠

혈관의 때를 벗겨내서 피부를 미끌미끌 번들거리게 하고 오늘 하루를 행복하게 살려면 좋은 친구를 사귀고
좋은 기를 가까이 하는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해1 | 작성시간 26.06.21
    아무래도 한대 보다는
    두대일때 에너지장이
    엄청 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