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전 작성시간 26.06.05 저대로라면 신이내린 나무네요
한국에도 잘 자라면. -
작성자自然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계정혜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운해1 작성시간 26.06.05
모링가 좋기로 유명하죠
차도 끓여 먹곤 했는데
그것도 흐지부지 ㅎ -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도 모링가 환을 자주 먹엇엇는데
흐지브지.
성인병 예방에 아주 좋은 거 같음.
요즘은 마차~ 물에 타 마시고있음.
모링가 가 상대적으로 좀 비싼거 같음.
이거 대중화 되면 가격 내려 가겟죠
신이 주신 선물 모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