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기 부상 레일을 이용한 새로운 로켓 회수 발사 방식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미나이 로 이런거 하면서 노는 중

  • 작성자 오르고 작성시간26.06.20 건담 애니 보면 아이디어 많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미나이 가지고 노니까 재밋네요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요점은

    자기부상 레일에서 시속 1000km 까지 로켓을 위로 올릴 수 있음.

    콜드 런치 로 발사 하는 것 임.

    그 후에 1단이 켜지고

    연소 완료 후

    재점화 가 아닌 옆에 날개 로 떨어지는 위치에

    에어 메트 리스 또는 그물망에 떨어지게 되는 원리.

    1단 2단 둘다 이렇게 재점화 를 하지 않고 위치조정 날개로 떨어지는 위치에 옆면으로 떨어지면

    재활용이 가능 할 거로 보임.

    자기부상 열차 방식으로 콜드런치 발사.

    회수는

    그물망 또는 메트리스 로 회수

    소형 발사체 를 이방식으로 계속 발사 할 수 있게 됨.

    로켓 엔진을 만드는 노하우가 상대적으로 줄어 들고

    기존에 자기부상 열차 방식은 가속이 쉬운 편임.

    콜드런치 방식이라서 발사대 쪽에 준비 하는 사항이 많이 줄어 듬.

    비용을 분산 해서 회수 되는 로켓 방식을 구상 해 봄.

  • 작성자 모네 작성시간26.06.22 new 제미나이 거짓말을 너무 심하게해서 정보를 잘 분별해야할듯 합니다 그럴싸하게 여러번 거짓말하고 걸리니까 자기가 다 지어냈다고 미안하다고 하더라구요 깜짝 놀랐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