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자기 부상 레일을 이용한 새로운 로켓 회수 발사 방식 계산식. 위성 5kg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시속 1000km 정도 아음속으로 자기부상 으로 위로 쏴 주면1.2 단 크기가 작아져서그물망 에 발사체 회수가 쉬워짐.75kg 정도 되는 무게.이정도면 그물망에 떨어지면 낙하산도 필요 없음.발사체 회수가 쉬워 지며떨어질 때 활공 날개 작은거 만 붙이면 떨어지는 위치 에 정확히 떨어짐.역추진도 필요 없어서 복잡한 장비와 제어가 필요 없음.연료는 깔금하게 다 쓰고 작은 활공 날개로 그물망에 떨어지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위에 이점이 전부 자기부상 방식에서 속도 시속 1000km 까지 가속 했을 때로켓 크기가 확 줄어 버리는 이점 입니다.아음속으로 1단에서 10-12km 상공 까지 올라 가고발사체는 작은 활공날개 만으로 그물망에 떨어지게 되는 구조가 가능 해짐.자기부상 방식에서 1000 km 시속을 만드는게 크게 어렵지 않은 기술그것도 300kg 이하의 물체 가속인 경우 전압을 높여 - 자력을 키워 가속이 가능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5kg 짜리 위성 하나 발사체 실어 보내려면 잘 않해 주고 어마어마 한 돈을 요구 함.그돈으로 그냥 동네에 발사장 하나 설치 하는 게 나을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