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3차 대전을 일으키려고 한다는 것은 뭐~
계속 러시아 ~ 부터 여기저기 들들 볶는 중 입니다.
나토 라는 애들이 러시아 심기를 계속 건드리는 중 입니다.
이란 침공 도 뭐 다 익히 여러번 듣던 이야기 라서 새로운 이야기도 아님.
오래 전부터 익히 많이 듣던 이야기 입니다.
경제난 또한 예고 된 이벤트 로 보임.
경제난 . 3차대전. 제2 펜더믹
이거 만들려고 아주 여기저기 생 쇼를 오래 전부터 했음.
본격적으로 뭔가 되야 하는데 확전도 잘 안되고 딥스 라는 애들 아주 생 난리 중 입니다.
자연재해 도 뭔가 터질 듯 말듯 하고 딥스라는 애들 맘대로 잘 안되는 거로 보임. ( 어짜피 숟가락 올릴려고 한 애들 )
지들이 무슨 자연재해 를 일이킨 거 처럼 쇼를 하려고 했는데
그것도 잘 안됨.
전쟁도 확전을 하려고 아주 생 난리를 내는 중 입니다.
딥스 라는 애들 이 없다면 지구가 조용 할 거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