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투표소 10곳에 동일 득표. 이거는 통계적으로 불가 해 보임

작성자Qubit 형후|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https://naver.me/5mv1t0kY

    선관위 문제 가 심각 해 보임.

    선관위가 누굴 뽑을 지 결정 한다면

    선거 자체가 의미가 없어짐.

    독일 처럼 수개표 원칙을 하면 될 듯.

    시간은 더 걸리더라도 투명성 확보에 반드시 필요 할 듯.

    아나로그 방식이 나쁜게 아님.

    꼭 필요 없는 걸 디지틀 화 해서 문제를 더 복잡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음

  • 답댓글 작성자 부푼꿈 작성시간26.06.10 선관위는 갱생이 안됨 수십년동안 부정 채용등 가족 회사화 되었음..검찰보다 더한것들임 선관위의 설계로 우리나라를 쥐고 흔들수 있는 어찌보면 누구도 손대지 못하는 권력을 가지고 있었음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대충 선관위

    그리고 사법부

    여기 2곳 정리가 필요 한 상태로 보임

    10곳에서 동시에 같은 숫자들이 나온 투표는

    확률적으로 불가능 함.

    이런 식이면

    중국이던 미국이던 돈 주고 얼마든지 한국 선거 개입 가능 하다는 이야기 임.

  • 답댓글 작성자 부푼꿈 작성시간26.06.10 맞음 글고 국짐당이 이걸 정치적으로 국민 갈등을 부추겨 정치적으로 이용할려는짓을 단호히 반대해야함
    저것들이 이때다 싶어 성조기부대 버스 동원까지해서 선동하고 물 흐리고 있음;그래서
    자발적 시위에 국짐당 극우 세력들이 나와 정치적 선동하는 것들 시위자들이 비판하며 못하게하고 있음
    동일 투표는 국짐당에서도 나온거임
    문제의 본질은 선관위의 적패행위임을 명확히 해야하고 해체 수준까지 개혁해야함
    https://youtu.be/dG8hMr41L1Y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부푼꿈 작성시간26.06.10 사법부, 선관위 문제는 좌우의 문제가 아님.적패청산의 문제임.비정상을 정상화로 되돌려야함
    https://youtu.be/ShASqiuf3Gw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시간26.06.10 부푼꿈 
    22222
    맞는말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부푼꿈 국힘은 민주당 탓하고

    누구는 선관위 탓하고

    서로 갈등 만 깊어 지는 중

    선거 때 마다 이러고 있음.

    수개표 원칙으로 CCTV 녹화 기본에

    현장 집계

    원칙으로 투명화 하면- 독일 처럼

    문제가 없을 듯.

    누굴 탓하기 전에 해결책 을 우선 공론화 시켜야 함

    민주당이 선관위 를 조정 하는 거로 보이지는 않음.

    국힘이 여당 일 때 선거 투명화를 왜 하지 않앗나

    반문 하고 싶음

    그때는 아무 것도 않하고 이제와서 민주당 탓 하고 있음.

    국힘 여당 일 때 선거를 투명화 할 시간 얼마든지 많앗음.

    않하고 지금 와서 민주당 탓하고 있음.

    어쩌라는 건지

    여야 둘다 문제가 많음.
  • 작성자 동전 작성시간26.06.10 여기에서는 누구편
    누구편 그런거 없으면 안대나요?
    여기서 그런다고
    변할게없으니요
    건강관련 글들을
    보고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돈이 많아도 건강이 없으면 별 의미가 없죠

    건강 해도 돈이 없으면 뭔가 할 수 있는게 없음.

    정치 문제는 그런거 같음 변하는게 없어도

    아닌 건 아니라고 이야기는 해야 할 부분으로 보임.

    어디 편을 드는게 아니고 문제점을 인식 하고 있어야

    하는 부분이죠

    돈 그리고 건강 처럼

    정치 또한 그 중간 어딘가에 있습니다.

    여기 카페에 돈에 대해 이야기 는 자세히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략 어느 시점에 경제적 위기 에 대해 인식 하는 거 처럼

    정치 또한 그정도 선에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으로 보임

    선관위 문제는 심각 하다는 게 현 시점 팩트로 보임.

    사법부 문제도 심각 하다는게 팩트.

    이정도 선에서 현실 인식 정도 가 건강카페에 언급되는

    선으로 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돈 도 많고 건강 하지만 정치가 엉망인 나라에서 전쟁이 터지는 경우도 많음.

    그래서 죽는 경우도 많음.

    이란에 어느 건강 하고 돈 많은 사람이 폭탄 맞아 죽엇다?

    분명히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돈 , 건강, 정치

    이런게 딱 떨어져 언급 되기는 힘듭니다.

    건강 카페에서 어느정도 현실 팩트 를 인식 하는 정도는 필요 하다고 봅니다.

    서로 탓 하면서 싸우는 그런 언급이 아닌

    선관위 문제. 또는 사법부 문제 인식 같은 팩트 인식은 다들 정확히 해야 하는 거죠

    그렇지 않으면

    이란의 어느 건강 하고 돈 많은 사람이 폭탄 맞아 죽은 거 처럼

    그런 일을 당하지 않음.

    정치적으로 불안정 하면

    아무리 돈이 많고 건강 해도 폭탄 맞아 죽는게 현실 입니다.

    동전의 양면 같은 거죠.

    돈 , 건강, 정치 , 경제 이런게 동전의 양면 같은 것들 입니다.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돈 도 많고

    건강 하고

    정치도 경제도 안정적인데

    선관위가 개판이면

    정치가 점점 구멍이 뚫려 기생충 오염이 되고

    전쟁에 휘말릴 수가 있게 됨.

    건강 하고 돈도 많고 경제적으로 탄탄 한

    어느 기업인이 폭탄 맞고 가족과 함께 다 죽을 수도 있다는

    가설이 농담이 아닌 시대 입니다.

    세계 곳곳에 이런 일이 흔하니까요.

    선관위 부터 구멍 뚫리고 점점 기생충 침입이 되어

    회복 불가 하게 되는 거죠

    한국도 정치적으로 안정화 된 나라 이지만

    사법부 개혁 하지 못하면

    한방에 훅 갈 수 있다는 결론.

    선관위 문제도 마찬가지로 보임.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베네쥬엘라 , 필리핀

    등등

    아주 다양한 다른 나라에서

    보엿던 일들 입니다.

    돈 도 많고 건강 하고 경제적으로 풍요 로운 가운데

    정치 가 불안정 해서

    한방에 훅 가서 엉망이 된 나라들 꾀 많음.

    한국 은 북한과 지금 휴전중인 국가 라서

    중국 대만 사이에 전쟁 나면

    거기에 끼어 한방에 훅 갈 수도 있음.

    한국인 들은 정말 다 잘 하고 최선을 다했는데

    주변국 에서 응아 를 싸서 한국에 그 피해가 올 가능성도 높은 상태 라는 거죠.

    그래서 이런 팩트 확인은 필요한 상황 입니다.

    누구 편을 들던 뭘 하던 그건 나중 문제라고 봄.
  • 작성자 Qubit 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여기 카페 댓글로 누가 맞다 틀리다!

    결론이 나지 않는 다는 거 잘 알고 있음.

    단지 팩트확인 및 인식은 해야 하는 부분 입니다.

    이부분에 대한 제 결론은

    선관위는 문제가 심각 하다!

    사법부 개혁은 반드시 해야 한다 !

    이 두가지 가 현 시점 집고 넘어갈 부분 인 것 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