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여행

거제도 여행

작성자운해1|작성시간26.06.06|조회수76 목록 댓글 6

울 여보 요즘 출장이
잦아서 집에 잘 없는데
이틀 쉬고 또 출장가야
하는데 오자마자
낚시 가자고해서 1박2일로
어제 거제도 왔어요 ㅎ

울여보는 오른쪽 젤 끝
갯바위로 가서 무늬낚시
하고

저는 여기 편한 방파제에서
전갱이 낚시하고

햇빛이 넘 뜨거워 완전
무장한후

요 그늘의자에 앉아
편하게 낚시했는데
전갱이는 커녕 입질
한번 못 받고 꽝!ㅋ

점심에 션한 거제냉면
먹고 예약한 펜션으로

시설은 비교적 깔끔
합니다

베란다에서 내다본 풍경

요즘 거제에 스킨스쿠버
하는 사람들이 해루질로
엄청 잡아간다고 말들이
많더만 그래서그런지
진짜 무늬가 영 안잡히네요
울 여보도 꽝!! ㅋ

베란다에 노천탕이?ㅋ
여기에 뜨끈한물 받아
푹 담그니 몸은 뜨끈하고
얼굴은 바닷바람에 션하고
피로가 싹 가십니다 ㅎㅎ

저녁 맛있게 먹고

어제 일몰이 멋져서
한컷 담아 봤네요

요건 오늘 아침 일출

멋진 일출보며 슬슬
정리하고 집으로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둘 다 꽝이요 ㅋ
  • 작성자自然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부푼꿈 | 작성시간 26.06.06 힐링 제대로하고 오셨겠네요 일몰일출 너무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일몰과 아침 일출이
    넘 멋졌어요 ㅎ
    부푼꿈님,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동전 | 작성시간 26.06.08 에효.
    동해못간지 몇해든가.
    호강은 지만하는거가트
    시집 잘간겨
    내도 시집가야하남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